사회적협동조합 한마음장애우복지회


전화상담

질문하기
따뜻한 세상을 꿈꾸는 아름다운 사랑의 공동체
한마음 장애우 복지회

회장 인사말

장애우들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지는 곳!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함께하는 한마음장애우복지회입니다.

함께 나누면 더욱 커지는 사랑

사회적협동조합 한마음장애우복지회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사회적협동조합 한마음장애우복지회 김도수 입니다.
치열한 생존 경쟁과 사회 양극화, 빈부격차의 심화로 경제적 어려움에 소외된 장애우(저소득층 장애우, 중증 장애우),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및 정부의 지원혜택을 받지 못한 분들을 보호 지원하며 장애우들에게 기능, 기술 양성을 통해 자활 대책을 도모하고 일하고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지원하고, 처우개선과 복지증진 양극화 해소를 통한 복지사회건설에 미약하나마 작은 힘이 되기 위해 만든 비영리 공익단체입니다.

재활작업장에서 만든 생산품을 홍보하고 보급하므로 재활과 기능, 기술 습득을 통해 경제적인 자립을 지원하고 일자리 창출을 통해 사회 구성원으로 살아가는데 차별 받지 않고 살아 갈 수 있는 환경과 여건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그들과 더불어 사랑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봉사활동을 통해 이 사회에 더이상 소외 받고 외롭게 지내는 분들이 없는 작은 밑거름, 디딤돌이 될 수 있기를 바랄 뿐입니다.

아직도 우리사회에서는 가슴이 따뜻한 분들이 더 많은 것을 느낍니다.
한결 같은 마음으로 행사가 있을 때 따뜻한 격려의 말씀과 지원을 해주시는 후원자님들이 계시기에 우리사회는 아직도 아름다운 사회인 것 같습니다.

우리사회에 아름답고 훈훈한 뉴스로 가득 채워지는 날까지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소중한 나눔 보내주시면 무한한 기쁨과 보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회적협동조합 한마음장애우복지회 대표 김도수